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캘거리 Marda Loop 탐방기

by hello I'm here 2022. 1. 17.
728x90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동네 Marda Loop를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이 동네는 뭔가 예전의 연남동? 느낌이랄까요.

 

상권이 점점 커지면서 일반주택이 상업적인 용도로 바뀌고 있고, 오래된 집 대신에 신축 건물을 올라가고 있어요.

여기 동네는 작은데 좋은 샵들이 빼곡하게 있어요. 

주택으로 사용되던 곳이 가게로 바뀐 곳이 많아요.

아침을 너무 많이 먹고 나와서 아무것도 먹고 싶지가 않네요.

오늘은 영상 7도라서 많이 따뜻해지긴 했는데 버블티까지는 못 마시겠네요.

wow bakery 한국 빵집, 카페도 있어요

여기 왠지 맛있을 거 같아요.

식당도 다양하게 있어요

작지만 알찬 동네예요. 안에 들어가면 예쁜 가게들도 많아요. 

와우 비싼 유기농 마트도 있어요.

 

제가 젊은 싱글이면 살고 싶은 동네라고나 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