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거리 생활

캘거리 스피닝 도전기 YYC Cycle Spin Studio

by hello I'm here 2021. 11. 21.
728x90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스피닝 YYC CYCLE에서 운동을 시작한 지 거의 한 달이 다 되어가요.

스튜디오 입구

새로 오픈한 곳이라서 깨끗하고 직원들도 참 친절해요.

스튜디오 외관

새로 생긴 콘도빌디엥 있는 West Spring 지점이에요.

그 외에 Marda Loop, Kensington, University District 지점이 있어요.

오픈 프로모션

저는 $75주고 한 달짜리 입문용 프로모션으로 싸게 운동하고 있어요.

언제까지 이 프로모션을 하는지는 모르지만 원래 가격의 반이상 저렴하게 하고 있어요.

지금은 해당 프로모션이 끝난 듯해요.

사이트에서 가격은 확인 가능해요. yyc cycle spine

실내1

처음에는 30분도 하기 힘들었는데 1주일 지나니깐 익숙해지네요.

실내 2

인원은 적을 때는 3-4명이고 많으면 한 20명 넘기도 하네요.

실내 3

운동 시에는 선생님이 음악이나 조명을 실시간 바꿔가면서 간단한 안무 동작 따라하면 돼요.

실내 4

처음에는 안장을 너무 높게 조절하고 해서 엉덩이가 너무 아팠어요.

수업 첫날 강사나 직원이 자전거 조정하는 법이나 잘 안내해 주네요.

레이디룸

전 외투나 가방을 여기에 두고요, 귀중품은 카운터 옆의 락커에 넣어두시면 돼요.

샤워실1 

참 깨끗해요. 샤워실이랑 화장실이어요.

샤월실 내부

샴푸, 바디워시, 타월, 드라이어가 다 구비되어있어요.

또 데오드란트, 드라이 샴푸도 있네요. 

빙고게임1

요고는 빙고게임이에요. 

빙고게임 2

빙고에서 되면 옷이나 액세서리는 10프로 할인해준다고 시작했는데, 매번 까먹고 안 가져가네요. 

 

운동하면 살이 많이 빠질 줄 알았는데, 먹고 싶은 거 다 먹으니 건강만 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