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거리 생활

캐나다에서 로또 당첨되자

by hello I'm here 2021. 12. 22.
728x90

캐나다에서 매주 복권을 사고 있어요.

한국과는 다르게 당첨금이 어마어마 하죠.

 

 

오늘은 제가 사는 로또의 구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매주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로또 맥스와 649 (씩스포티나인)을 구매합니다.

이 두 복권은 매주 2번씩 당첨자를 발표하는 형식입니다.

원래는 매주 1번씩만 발표했는데 당첨금이 이월되면 금액이 어마무시해져서  그런지

아무튼 몇 년 전부터 주에 2번씩 당첨금을 발표하더라구요.

 

해당게임의 1등 당첨금액수 

캐나다의 Million은 10억이 좀 안되는 금액입니다.

캐나다의 복권은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안에 복권판매 부스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의 간판이 있는 곳에 가서 사시면 되요.

당첨확인 바코드 

이번에는 $2 당첨이 되었어요.

$6를 투자해서 $2의 수익을 올리다니

-66.666 % 네요. 하하하하하하하

$6투자해서 $2의 수익을 얻음.

로또에 뭐라도 당첨이 되면 복권하단에 사인을 하고 캐셔에게 주면 알아서 체크해준답니다.

 

 매주 $13 어치의 로또를 사면서 거의 당첨이 안되는데 그냥 기부한다 생각하면서 사고 있어요. 

 

아!!! 제가 로또 살때는 이렇게 말해요.

"씩스달러 맥스 앤드 세븐달러 씩스포티나인 프리즈"

한답니다.

 

매주 13달러짜리 희망을 사면서 캐나다 생화의 소소한 행복이예요.

 

맥스 발표일 매주 화/금

694 발표일 매주 수/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