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거리 맛집

Chicken Family_ 캘거리 치킨 맛집

by hello I'm here 2022. 10. 7.
728x90

캘거리의  인기 한인식당이었던 명가가 프라이드 치킨집으로 변경되었어요. 

 

사장님이 바뀐 건 아니고, 매출의 50%이상을 차지하던 치킨을 주력으로 하기 위해 치킨 전문점으로 운영하시기로 했다고 하네요. 한식이 밑반찬도 있고 정성과 수고가 많이 들긴 하는 것 같아요. 

 

프라이드치킨을 주 1회 꼭 먹는 저는 요새 이 치킨에 빠져있답니다.

치킨패밀리

예전에 명가일때랑 달라진 건 간판뿐인 듯해요.

새로운 이름은 치킨 패밀리예요. 

메뉴

여기에는 술도 판매하고 있어서 저녁에 치맥도 할 수 있어요.

치킨의 종류도 많지만 전 거의 먹던 것만 먹는 스타일이라 매번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먹고 있어요. 

식당내부

한식당 할 때도 리뷰가 좋았던 식당이라서 약간 아쉽기도 하네요. 

술도 판매해요
양념반 후라이드반

 퇴근 후에 치맥 먹으려고 일하는 것 같아요. 보상받는 기분이 드네요.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치킨 패밀리에서 다른 맛 치킨 먹게 되면 리뷰 올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