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거리 맛집

캘거리 단골 치킨 와우"wow"치킨

by hello I'm here 2022. 1. 11.
728x90

어릴 적부터 일주일에 한 번씩은 치킨을 먹어온 인간으로 캐나다에서도 일주일에 1번 꼭 치킨을 먹었죠.

요새는 살 빼야 돼서 한 달에 3번 먹는 거 같아요.

제가 캘거리에서 사먹는 치킨은 와우(wow) 치킨이에요.

올리브 치킨도 단골이었는데 한 3년 전에 문을 닫았어요. 

 

와우 치킨은 켄싱턴에도 있고 차이나 타운에도 있는데 저는 차이나 타운에 있는 곳에 가요.

위치는 128 2 Ave SE #113이고 전화번호는 403-454-4514이에요.

메뉸가 엄청 다양해요

버거도 있고, 샐러드도 있는데 저는 늘 후라이드예요.

 

 

오 떡볶이도 파는 건 몰랐네요. 이번에 메뉴 보고 알았어요.

저랑 두식이는 보통 후라이드 한 마리에다가 매운 소스를 따로 찍어먹어요.

그리고 저는 집에서 파채 무침을 만들면 두식이가 맥주랑 같이 잘 먹어요. 

이날은 집에 파가 없어서 그냥 먹었어요

 

치킨은 날 한번도 실망시킨 적이 없는 거 같네요.

치킨은 살 안쪄요.

내가 살찌지.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는 치킨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