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거리 생활

할인슈퍼 No Frills 간식추천

by hello I'm here 2022. 1. 21.
728x90

캐나다의 노브랜드 할인 슈퍼마켓인 No Frills에 산책 갈 겸 자주 가고 있어요. 오늘은 이곳에서 사 먹는 간식들을 소개할게요. 캐나다의 과자들은 대부분 너무 달거나 짜거든요. 그래도 찾아보면 맛있는 간식들이 많아요.

Chestnut package

먼저 밤인데요. 한국의 맛밤이랑 똑같은 맛이예요. 개인적으로 구황작물이나 밤, 호두 등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런데 쪄먹기 귀찮으니깐 대신 이 밤을 사서 출출할 때마다 먹어요. 가격은 노 프릴스에서는 $1.59입니다. 

12 chestnuts

포장 안에 한 12개 정도 들어있고요. 생긴 것도 한국의 맛밤이랑 똑같아요. 이 간식의 장점은 먹으면 목이 메어서 물을 많이 마시게돼요. 물을 억지로 많이 마시긴 힘들지만 이 맛밤을 먹으면, 고구마 먹듯이 목이 막혀서 물을 계속 마시게 되니깐 좋아요. 

Haagen-Dazs icecream

누구나 좋아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예요.  특히 가격이 다른 마트보다 저렴해요. 세일할 때는 두 개 이상 사면 1개에 $5에 살 수 있어요. 특히 Less fat & Less Calorie 딸기 치즈케이크 맛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참고로 녹차맛은 노 프릴스에는 못 봤고 Co-op Mart에 팔아요.

peanut butter

이 땅콩버터과자는 겉에 소금이 발라져 있어서 고소하면서 짭조름하니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과자예요. 좀 위험한 녀석이지만 차나 커피와 궁합이 잘 맞는 간식이에요. 

no frills potato chips potato chip

마지막으로 자주사는 과자는 이 노 프릴스 감자칩이에요. 가격이 단돈 $1이니 정말 가성비 끝판왕이에요. 맥주 안주로 자주 먹고 있어요. 맛도 굉장히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Regular이나 onion맛만 사 먹는데 한국 과자 포카칩이랑 비슷한 맛이에요. 한국에서 포카칩 제일 작은 게 2천 원 정도 했던 거 같은데 그에 비하면 이 과자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캐나다의 할인마트 no-frills가 집 근처에 있어서 다행인거 같아요. 산책 갈 때마다 들러서 파 한 단, 양파 한 망 그리고 간식 조금씩 사는 재미가 있거든요. 한국에서 편의점 가는 기분이랄까요.?

 

다른  추천해주고 싶은 맛있는 과자나 간식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